대시보드에 이용중(미상)이라고 떠있는 방이 있어요.

키오스크
작성자
아카데미 관리자
작성일
2023-03-23 11:25
조회
51
이용중(미상) 상태는 예약이 확인되지 않으나 객실에 키가 꽂혀 있는 경우 발생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객실에 손님이 계신 경우
- 예약이 제대로 배정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해당 객실에 고객이 이용중인 상황에 맞게 대실 혹은 숙박 예약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객실에 손님이 계시지 않은 경우
1) 키 홀더에 객실키가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키가 꽂혀 있지 않더라도 신용카드, 명함 등 다른 이물질이 껴있는 경우에도 객실키로 인식할 수 있으니 다른 이물질을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키홀더에 별도로 이물질이 들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 컴퓨터를 재부팅한다.
2 - 벤디트 CCU Manager 프로그램이 (키텍 객실 관리 프로그램이 별도로 있는 경우 키텍 객실 관리 프로그램도) 켜져있는지 확인한다.

만약 두 가지 모두 켜져 있음에도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추가적 조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상태가 실제와 다르거나 통신상태가 불량인데 특정 호실, 혹은 특정 층만 이상이 있는 경우
통신 상태가 불량인 객실 혹은 해당 층의 차단기를 내려 잔류전원을 방출합니다. 이후 5분 가량 후에 차단기를 올려 전원을 다시 공급하고 통신 상태가 실제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위 작업을 진행한 이후에도 객실 상태가 정상적으로 연동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안내]
■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 유선상담: 1644-5442
■ 채팅상담: vendit.channel.io
도움이 되었나요?
전체 0